아이폰6 카드케이스 버블팩 후기

​바지에 카드 한 장만 넣고 다니기 귀찮아서 카드케이스를 알아보다가 구매한 케이스


다른 카드케이스들은 디자인이 너무 지저분하고 심플하지 않아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마침 버블팩 카드케이스가 눈에 띄었다.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는데, 그런건 모르겠고 나한테만 심플해보이면 장땡 ㅋㅋㅋㅋ


실버로 샀는데 매우 만족 중


이게 뒷판이 메탈뿐만 아니라 가죽도 있고 여러 종류가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구매하면 괜찮을 듯 싶다.


색깔도 여러가지!


​요로쿵 뒷판을 슬라이드해서 카드를 넣을수 있다

쏘 씸플!


버스나 지하철 탈 때 슬라이드 할 필요 없이 그냥 찍힘!
(7호선 건대입구 제외ㅋㅋ 왜그러지?)

HYUNGJOO

30 ♂

    이미지 맵

    review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