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5 맥주창고에서 BBQ 치킨 두마리

지난 목요일에 카카오 플레인의 #놀고먹는플레인 이벤트에 당첨되어 BBQ 기프티콘을 받았다.
[BBQ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1.25L]

엽엽님도 당첨되서 기프티콘 쓰러 먹방친구님들과 고고함
처음엔 근처 BBQ를 가서 먹을까, 한강가서 먹을까하다가 신사에 있는 맥주창고로 고고씽

근데 맥주창고를 갔는데 이게 왠일?

아무도 없다 ㅋㅋ
(신사에 있는 세로수 맥주창고)

화요일이라 그런가?
사람이 없어서 완전 좋았음 (사장님은 싫었을 듯)

도착하자마자 BBQ에 전화를 해서 기프티콘으로 주문을 함
기프티콘으로 주문을 할 때는 통화 중에 기프티콘으로 주문한다고 하고 바코드 밑의 번호를 불러주면 됨

일단 주문하고 맥주를 가지러 옴
종류가 많지만 나는 버니니

버니니 BERNINI
마시다 보니 어느새 치킨이 도착

공짜라 그런지 평소보다 더 맛있었다...ㅋㅋㅋ
으히히 이런 이벤트 너무 조으다 쫀맛!

참고로 맥주창고에는 안주는 반입이 되나 음료는 반입이 안됨
그래서 콜라 1.25L짜리 2PET를 카운터에 맡겨 놓고 먹었다.
(한강에서 먹을껄 그랬나?)

HYUNGJOO

30 ♂

    이미지 맵

    daily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