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주상절리대 근처 맛집 '운해횟집'

제주도에 가족여행 중에 맛집을 발견 ☺️


주상절리대를 갔다가 근처 맛집을 찾다가 운해횟집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다.

(물론 나도 블로그 검색으로 ㅋㅋ)





내부를 들어가면 무슨 상장들을 받은걸 전시해놓음


무슨 상인지는 자세히 보질 않았다.



처음에 주는 회국수


이거 존맛 꿀맛 핵맛이다.


올래국수 맞은 편에 있는 국수집보다 훨씬 맛남


면발이 회랑 완전 잘어울렸음


또먹고싶다..


난 이게 메인이 아닌가 싶었음


하지만 메인은 이게 아님!










두근두근두근














짜라란 ㅋㅋㅋ 메인 나오기 전의 밑반찬들


초밥도 맛있긴 한데 밥이 너무 많다 ㅡㅡ


밥 반떼고 먹었음


이제 진짜 메인을 보여주겠심








두근두근두근











장난아니다..


포스팅하면서 사진보는데 군침이 자르르..


배고프네..


이거 완전 맛남


제주 광어회 스페셜인가 그랬는데 햐아...😍


짱맛 꿀맛 핵맛 존맛


근데 서빙하시는 분 중에 한국말을 못하시는 분도 계서서 불편했음 ㅜ.ㅜ


의사소통의 부재


뭐 맛만 있으면 되찌 으흐



요것도 스페셜에 나오는 기본 고등엌ㅋㅋㅋ

(아마도)


이거 매운탕인데 기본으로 나오는 거라 작은거에 나올 줄 알았는데 짱 많이 나와서 남겼다.


그래서 포장해서 숙소에서 또 먹음 ㅋㅋㅋ


여기 운해횟집 근처에 다른 횟집도 많은데 다들 일로 오시더라는..ㅋㅋㅋ


다들 나처럼 블로그 보고 온건가??


암튼 제주도의 맛을 보고 왔음


또 가고 싶다


오늘 부페가는데 회 많이 먹어야지


콜레스테롤에 좋다는 연어회부터 청소해야겠다.


룰루랄라







HYUNGJOO

30 ♂

    이미지 맵

    eat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